블로그 운영방법과 목적

필자는 초등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초반까지 하루도 빠지지 않고 일기를 썼습니다. 그 이후에도 특별한 날의 기록을 지금은 없어진 싸이월드라는 사이트에서 했었는데요. 싸이월드를 탈퇴한 이후로의 나의 기록들은 다 어디로 갔을까요?

 

문득 나의 학창 시절과 20대를 추억하려니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여행 다닌곳은 많은데 정리를 하지 않으니 보기도 힘들었고, 아름다웠던 풍경과 기억이 사라지는 게 아쉬웠습니다.

 

아는 지인을 통해 블로그를 알게 된건 행운이었는데요. 그때부터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내가 가장 젊고 아름다운 오늘을 기록하고 싶다는 욕구가 첫 번째 이유였고 두 번째는 나의 잃어버렸던 작가의 꿈도 다시 꾸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블로그에서는 나의 모든 다양한 취미를 언제든지 할 수 있습니다. 

 

 

 

꺽어진시간의 블로그는 95% 이상이 필자가 직접 찍은 사진을 올리며, 다른 사진이나 자료를 참조 시에는 출처를 정확히 남기려고 하고 있습니다. 
요리와 골프 카테고리는 전문가에게 배우는 전문적인 지식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행과 맛집은 제가 직접 여행하는 곳을 중심으로 포스팅하며 추가적인 부연설명은 구글검색을 주로 참조합니다.

네이버의 광고글들이 너무 불편하여 포스팅을 시작하게 된 제품리뷰는 100% 제가 구입하고 사용한 솔직한 후기입니다. 생활정보는 일상생활 중에 유익한 정보나 새로운 법안에 대해 모르는 부분을 학습하고 손쉽게 검색하기 위해 올립니다. 각종 공공기관이나 유용한 행정기관에 관한 정보만 연락처나 주소를 올리는 점 참고 바랍니다.

 

 

 

책이나 좋은 글귀 등을 올리는데 제 마음을 다스리기 위해 힐링하는 시간입니다. 다양한 주제로 관심이 많다 보니 뜬금없는 글들이 올라와도 잡블로그라는걸 감안하여 봐주셨으면 합니다. 저도 제가 어디로 튈지 모르기 때문에 저도 오늘, 내일 어떤 주제의 글을 올릴지 모르겠습니다. 블로그에서 나의 변화무쌍한 생각과 다양한 주제의 글을 쓰는 건 정말 행복한 일입니다.

작년 11월에 블로그를 개설하여 본격적으로 글을 쓰기 시작한 지는 3달이 다되어 갑니다. 1년 전보다는 확실히 성장한 블로그가 되었고 방문자가 많아져 기쁩니다. 혹시 제 블로그의 글이 도움이 되셨거나 공유를 하신다면 흔적을 꼭 남겨주세요. 열심히 적은 글 무단 배포를 금합니다. 더 유용한 정보와 솔직한 이야기로 꾸준히 포스팅하겠습니다. 

꺽어진시간의 블로그에 오신 걸 환영하며,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